안녕하십니까?
(주)에스앤에스텍 대표이사 남 기 수 입니다.

반도체 핵심 재료인 블랭크마스크 국산화라는 큰 목표를 가지고 사업을 시작한지도 어느덧 시간이 흘러, 이제는 어엿한 대표기업으로서의 모습임을 확인 하고, 지난 역사를 되돌아보며 저희 임직원의 노고가
어느것 하나 헛됨없이 값진 결과로 된 것에 뿌듯한 자부심을 가져봅니다.

또한 탄탄한 기술력으로 전세계 반도체 회사의 주목을 받게 되어 무한한 영광으로 생각합니다. 여러분의 관심속에 신속한 제품개발 및 양산에 성공하고, 삼성전자를 비롯하여 해외 유수기업으로부터 품질인증을 받아 국내 뿐만 아니라 중국, 대만 홍콩, 영국, 독일, 그리고 미국 등 전세계의 고객으로부터 주문이 이어지고 있습니다.
국내에서는 처음으로 블랭크 마스크 사업에 착수하여 자본유치 및 공장건설, 제품개발 등 사업의 기반은 물론 고객들로부터 신뢰받는 기업으로 거듭날 수 있었습니다. 또한 많은 발전 노력으로 소형 블랭크 마스크 뿐 아니라 대형 블랭크 마스크의 생산에도 성공하여, 매출에 박차를 가하고 있습니다. 보다 더 나은 제품과 서비스의 공급에 초점을 맞추어, 고객의 요구에 부응하는 일등 기업으로 나아 가겠습니다.

그러기 위해, 고객의 다양한 요구를 만족하는 제품개발에 총력을 기울여, 반도체 시장의 성장과 더불어 빠르게 변화하고 요구되는 포토마스크의 수요에 시의 적절하게 대응하여, 후발주자지만 발빠른 대응으로 경쟁력 있는 기업의 면모를 갖추겠습니다.

또한, 반도체 재료산업에서 가장 중요한 품질보증으로 고객이 감동하는 최고수준의 블랭크마스크를 납품하도록 해야겠습니다. 하여, 작은 부분이라도 매출과 연계되어 작게 나마 국가 경제에 이바지 하고자 합니다. 그리하여 현재 전량 일본으로부터 수입에 의존하고 있는 블랭크마스크의 국산화를 달성하여 국내 반도체 및 LCD산업의 경쟁력 향상, 나아가 국가경쟁력에 이바지하겠습니다.

유가 상승 및 환율 상승 등의 이유로 다소 어려움이 있지만, "현금흐름 중시의 경영"과 "지속적인 품질경영"을 통해 국내외 어떠한 위기에도 이겨낼 수 있도록 내실을 다지고, 목표로한 매출과 수익을 동시에 달성함으로써 '규모의 경제'를 실현할 수 있도록 전 임직원이 총력을 기울이고 있습니다.

이러한 노력의 결과로 고객에게는 'High Quality'를, 종업원 및 주주에게는 'High Profit'을 안겨줄 수 있는 건실한 기업으로 재도약하겠습니다. 앞으로는 세계 시장을 더욱 더 적극적으로 공략하여 "The World Best Blank mask" 의 기업비젼을 실현하는 블랭크마스크 대표 브랜드로 성장해 나가겠습니다.

끝으로 고객 및 종업원, 주주 여러분들의 많은 애정과 관심을 부탁드리오며 여러분들의 가정에 하나님의 은총과 평강이 함께
하시기를 기도드립니다. 감사합니다.